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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무교동낙지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2 12:29:3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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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이고진 런닝머신 리뷰 |EGOJIN | Running machine | Introduction | User review

EGOJIN Running machine 소개 및 사용후기 입니다.
이수진 : 전화 연결도 힘들고 사후관리계판인 이고진
10선비 : 얼마주고사셧나요?

밸런스보드 하나로 균형감각UP 코어운동까지

이고진 밸런스보드 운동 방법
1.중심잡기 (전신운동, 균형잡기, 혈액순환, 노폐물제거)
- 1세트 60초, 3세트 진행해주세요~
- 밸런스 보드 위에서 양팔을 벌리거나 허리에 손을 올려주세요.
- 중심을 잡기 위해 자연스럽게 전신 근육을 사용하게 됩니다 :)

2. 런지 (하체운동, 힙업)
- 1세트 10회, 3세트 진행해주세요~
- 들숨에 앉아주세요.
- 날숨에 하체에 힘을 주며 올라옵니다.

3. 플랭크 (코어강화, 전신운동, 복근운동)
- 1세트 30초 , 세트마다 10초씩 늘려가며 진행해주세요~
- 밸런스보드 손잡이를 잡고 다리를 쭉~ 뒤로 뻗어주세요.
- 정수리부터 뒤꿈치까지 일직선을 유지한 채로 버텨주세요!

✨ 이고진 밸런스보드 핑크 https://www.egojin.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537\u0026cate_no=73\u0026display_group=1
✨ 이고진 https://www.egojin.com/
✨ Instagram @egojin

이고진 운동기구를 활용한 운동영상 요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고진 #밸런스보드 #운동방법 #balanceboard #balance
이고진 헬쇼 : 1. 중심잡기 0:29 ~ 3:16
2. 런지 3:16 ~ 6:36
3. 플랭크 6:37 ~ 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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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도록 이고진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최호경 : 발가락양말 신으신 분 귀엽당❤️
7:00 1세트 30초 2세트 40초 3세트 50초 4세트 60초 세트 수를 나열할수록 점점 압박받는 저 표정♥️
이종애 : 저도 집에서 사용하는데 몇번만 사용하면 쉽게 하면서 운동효과는 정말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SF9 판타지시은 : 내일부터 시작하려고 하는데 운동하시는분 어렵다,힘들다 여러번 이야기 하시넹 ㅠㅠ 잘할 수 있을까요 ㅠㅠㅠ
도루코 : 엇 이거 미우새 나왔던거같은디요? 맞는듯
김대영 : 따라해 봐야 겠네요 이거 이름이 밸런스 보드 ? 구매 좌표 좀 남겨 주세요 !
inho kim : 천천히 보면서 따라하기 너무 좋아요 다른 운동기구들도 올려주세요~
호롤로롤로 : 저같은 헬린이가 또 있내요 반가워요
이용훈 : 영상이 너무 재미있네요!
하나 구매해서 집에서 따라해 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스텝퍼 힙업 운동과 집에서 건강한 몸매 만드는 시간 하루 30분! 엉덩이걷기

스텝퍼 운동꿀팁과 집에서 건강한 몸매 만드는 시간 하루 30분!

건강한 몸매 만드는 시간 하루 30분!

○ 안녕하세요. 쉽게 따라하는 홈트레이닝 [쉽따] 이고진 헬쇼입니다.\r\r계단오르내리기를 제자리에서 할수 있도록 만들어긴 기구에요\r스텝퍼는 엉밑살, 허벅지뒷쪽 군살제거에 도움이되요!!\r공간 활용성이 뛰어나서 홈트템으로 \r꾸준히 사랑받는 스텝퍼 운동 지금부터 같이 해볼께요~

○ 운동 소개

발판에 발바닥 전면을 붙인상태 유지하면서 스텝을해주세요.\r뒷꿈치가 떨어지지않게 운동하면 힙업효과를 더욱 볼 수 있어요.\r\r상세가 세워졌을때는 허벅지 앞쪽 근육을 많이 쓰이게되는데\r상체는 자연스럽게 앞쪽으로 숙여주는데 \r허리가 꺽이지않게 주의하고 복근 긴장감 유지해주셔야해요\r우리도 힙업 !!!

무릎으로 누르는게아니라 발바닥 전면이 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r허벅지 뒤, 엉덩이 근육에 힘을 사용해서 눌려주려고 집중해주세요.\r\r상체 움직이지않게~\r머리와 꼬리뼈는 서로 반대쪽 쭈욱~ 길게 늘려주는 느낌으로 유지 하면서\r스텝해주세요.\r\r상세가 세워졌을때는 허벅지 앞쪽 근육을 많이 쓰이게되는데\r\r가장 중요한거는 발판 바닥면이 프레임에 닿으면 안되요!!!\r쿵쿵소리도 날뿐더라 충격이 전해져서 무릎이 아플 수 있어요.\r\r허리를 숙였을때 허리가 아프면 상제숙이는 각도는 선자세로 해주세요.\r무릎밴딩 유지 \r무릎이 모아지지않게 11자 유지하면서 헛둘헛둘\r무릎이 완전히 펴지면 관절에 충격이 가해지니까 무릎살짝 구부러진정도 유지해야해요!!

무릎의 안정화를 위해 무릎관절의 신전과 굴곡을 담당하는\r대퇴사두근과 햄스트링의 근육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좋아요.

대퇴직근은 고관절의 굴곡과 슬관절의 신전역할을 하는데 허벅지 앞쪽 근육이 약하거나 단축되어 무릎전면과 대퇴부 통증이 유발될 수 있어요.\r\r단축정도를 간단하게 평가해볼 수 있어요.\r먼저 엎드려서무릎관절을 굽혔을 때 엉덩이쪽으로 올라가는지 아닌지 굽혀지는 각도를 검사해볼 수 있어요~~\r무릎을 접었을때 통증이 있다면 꾸준히 스트레칭을 통해 이완시켜주세요.

대퇴근막장근(TFL)은 고관절의 굴곡, 외전, 내회전과 슬관절의 신전역할을하는데\r보행시 무릎을 버텨주는 역할도해요~\r1. 무릎바깥쪽이 아플 때\r2. 고관절을90도 이상 굴곡시킨 상태로 오래 못앉아있을 때\r3. 통증때문에 빨리 못 걸을 때\r4. 고관절을 과신전하기 힘든 경우 \rTFL 단축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r리셋폴 폼롤러를 활용해서 운동 후 스트레칭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봉공근인데 이 근육은 하체에서 가장 길고 가늘어요. \r저는 쉽게 기억하기위해 제기차기근육이라고도 표현해요~\r\r고관절의 굴곡, 외전, 외회전과 슬관절의 굴곡을 담당하는데\r무릎 안쪽 내측이 아프다면 봉공근이 손상되었다면 통증이 유발될 수 있어요!\r\r봉공근이 타이트한경우 x다리인 경우가 많아요.\r리셋폴로 롤링하면서 내전근마사지를해주면 도움되되고 힙스밴드크랩워킹으로\r근력운동을 병행하면 좋아요


✨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B 와인 계단오르기 스탭퍼 https://www.egojin.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003\u0026cate_no=101\u0026display_group=1
✨ 이고진 웨이트 스텝퍼 9120 계단오르기 스탭퍼 https://www.egojin.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82\u0026cate_no=73\u0026display_group=1
✨ 이고진 스텝퍼 트위스트 7120ST 스탠딩 손잡이 스탭퍼 https://www.egojin.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65\u0026cate_no=101\u0026display_group=1
✨ 이고진 https://www.egojin.com/
✨ Instagram @egojin

이고진 운동기구를 활용한 운동영상 요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고진 #스텝퍼 #건강한몸매만들기 #엉덩이걷기
구슬기 : 허벅지 살 빠지는데 도움이 되나요???
신은미힐링송 : 몇일전 트위스터 스텝퍼를 구매했는데요... 영상처럼 하면 운동은잘되는데.. 계기판 숫자는 안올라가고 멈춰있더라구요... 딱딱부딪쳐야 스텝숫자기 올라가더라구요..ㅠㅠ
별로푸르른 : 7120과 8320은 무슨 차이인가요
SO YOUNG KIM : 발모양은 11자로두나요? 스테퍼 간격대로 발을 두니 무릎이 좀 아파서 발간격을 약간 벌려봤는데 좀 낫더라구요 이렇게 해도 될까요?글고 허리을 굽히고 했음에도 허벅지에 주로 자극이 가고 그거도 오른쪽만 자극이 강한데....자세가 잘못 된걸까요?
정 : 허리가아플때는어떤자세로하는게 좋을까요앞에의자두고목마자세로 해도상관없나요
청풍명월 :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단지 하체강화운동인지요
ᄀᄀᄋᄀ : 헐 나 딱딱 소리나게 운동했는뎈ㅋㅋ 어쩐지 무릎 아픈거 같더라 이걸 이제 알았네...
ms mm : 허벅지에 자극은 오는데 엉덩이에 자극이 안와요ㅠ 종아리 앞쪽이 좀 자극이 오구여ㅠㅠ
뒷끔치가 쫌 아파여ㅠ 자세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 제품 강도 조절 가능한가요?
Yuri Kim : 영상 태클은 아니고 참고로 영상처럼 발을 스텝퍼 맨 끝에 두고 하면 운동효과가 부족합니다. 맨 안쪽으로 밀착시키고 해야지 부하가 걸리면서 운동이 됩니다. 시소 맨 끝에 앉는거랑 맨 앞에 앉는거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텝퍼만 주구장창 조지는거보다 스텝퍼 10분 버피 동작 5-10회 정도에 마운틴 클라이머 섞어서 해주는게 훨씬 지방태우는데 효과적이고 스텝퍼 수명에도 도움됩니다. 물론 당장 지금 본인 수명이 줄어드는 기분 듭니다. )
됐보면좋아요누름 : 잘못된 자세로(빳빳히 서서 다리 다펴고) 20분했더니 무릎 갈리는 느낌나서 혹시나 유튜브 찾아봤더니 딱 있네요 이고진거 좋긴한데 이틀짼데 슉슉 소리와 끼익 소리가 나는데 이거 구리스 바르면 되나요..? 구리스 같이 구매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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