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샌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세리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2 00:26:20 댓글 0

본문

지꾸 신발 몽땅 알려주는 영상⋆⁺₊⋆ 통굽신발, 키작녀 신발추천 ꗯ̤̮ | ZGGU 리뷰

안녕하세요오 지꾸입니다앗!!!!!(っ'-')╮=͟͟͞͞♡
오늘은 제 신발 몽땅 소개하는 영상을 가져왔어요!!
똥손이라 편집하는데 일주일 내내 걸렸답니다 하핳

제가 말도 잘 못하구 텐션도 넘 낮아서 보시는데 지루할까봐 신발마다 시간 적어둘게요!

-
00:55 닥터마틴 빈티지워커
02:05 닥터마틴 알렉세이
02:55 오픈더도어 벨크로 롱부츠
04:05 호카오네오네 스니커즈
05:10 엄브로 스니커즈
06:00 티유케이 클리퍼
06:40 컨버스 2종
07:30 수제화(블로그마켓에서 구매)
08:30 데모니아 스톰프
10:23 릴리즘프로덕트 하이탑
11:55 버팔로런던 로우플랫폼
-

보시고 싶은 부분만 편하게 보세욧..!

더 궁금하신 점이나 피드백은 댓글로 남겨주시구,,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지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z._.ggu



#신발하울 #통굽신발추천 #지꾸
#통굽운동화 #락샵 #빈티지신발 #구제하울 #리뷰 #신발추천 #닥터마틴 #데모니아 #릴리즘프로덕트 #버팔로런던 #오픈더도어 #엄브로 #티유케이 #클리퍼 #하이탑 #롱부츠
지꾸ZGGU : 00:55 닥터마틴 빈티지워커
02:05 닥터마틴 알렉세이
02:55 오픈더도어 벨크로 롱부츠
04:05 호카오네오네 스니커즈
05:10 엄브로 스니커즈
06:00 티유케이 클리퍼
06:40 컨버스 2종
07:30 수제화(블로그마켓에서 구매)
08:30 데모니아 스톰프
10:23 릴리즘프로덕트 하이탑
11:55 버팔로런던 로우플랫폼
-
보시고 싶은 부분 편하게 보세욧..!
ᴜɴᴅᴇʀᴄʟᴏᴠᴀ : 신으시는 브랜드들 보면 뉴락 슈즈들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손예슬 : 신발들 다 너무 귀엽네요ㅠㅠ 혹시 버팔로 런던 정사이즈로 사셨나요..??! 평소에 크게 신는데 사이즈가 고민되네요ㅠㅠ
경경GYUNG : 어머 숨겨진 보물을 찾은 기분....갑작스럽지만 사랑해요
캔디 : 발음을 조금만 더 정확하게
해주심ㅜㅜ
AKIE RO : 버팔로 무게가 무겁진 않나요?? 춤출 때 신을려고 하는데 무거울까봐 못시키고 있었어요ㅠㅠ
뭉엉 : 와 넘 제취향이세효ㅜ 구독누르고갑니다
이빕 : 버팔로 런던 신발 엄청 이쁘네요 ㅠㅠ 굳이 펑크룩 아니어도 신어도 될까요??
정예나 : 오늘 첨봤는데 영상들 넘 취저에요.. 흑ㅜㅜ
mmmix_ xx : 오늘 처음봤는데 사랑해요 ..❤️

명품 신발 뺨치는 10만원 미만 저렴이 여름 샌들 추천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오늘은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
10만원 미만의 가성비 샌들을 준비했어요!!!
여름 샌들 뭐 사지? 하는 고민고민 하지마~~
스타일리스트 안목으로 예쁘고 편안하면서
가격은 너무너무 착한 아이들로만 싹쓰리 해왔으니까
시간 낭비하지 말고 앨리스펑크가 골라주는
샌들로 올여름 뽕 뽑으세요❤️
띠~릿


제품 정보

♡ Josepht / 조셉트

Luke/루크 (블랙) - 76,000원
http://www.josepht.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73

Summers/서머스 (베이지) – 89,000원
http://www.josepht.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42


♡Tagtraume / 타크트로이메

HUMBLE-04/ 험블-04 (스카이블루) – 39,800원
http://www.globalyard.com/shop/shopdetail.html?branduid=3483116\u0026search=humble\u0026sort=sellcnt\u0026xcode=036\u0026mcode=003\u0026scode=\u0026GfDT=bmx3UQ%3D%3D


♡Chubasco / 츄바스코

Quetza NAVY/TIRA GRABADA/ 쿠엣자(네이비) -59,000원
hhttp://chubascocompany.com/product/a15002-quetza-navytira-grabada/94/category/117/display/1/

Quetza NAVY-LIME/TIRA GRABADA/ 쿠엣자(라임) -29,000원
http://chubascocompany.com/product/a130028-quetza-navy-limetira-grabada/97/category/117/display/1/


♡Jerusalem sandals / 예루살렘 샌들

NO.8 THE GOOD SHEPHERD BK / 더굿셰퍼드(블랙) - 89,100원
http://jerusalemsandalskorea.co.kr/product/%EA%B3%B5%EC%8B%9D%EB%AA%B0-jerusalem-sandals-%EC%98%88%EB%A3%A8%EC%82%B4%EB%A0%98%EC%83%8C%EB%93%A4-no8-the-good-shepherd-bk-%EB%8D%94%EA%B5%BF%EC%85%B0%ED%8D%BC%EB%93%9C/33/category/33/display/1/


♡APTO / 앱토

Loye/ 로이에 뮬 (화이트) – 69,000원/ 6cm / 공홈 없음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948227


♡TDN Scotland / 티디앤

TYPHON/티폰 플립플랍 샌들 힐 (옐로우) – 49,000원/ 7cm /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490623/0


♡Birkenstock / 버켄스탁

Gizeh Eva/ 지제 에바 (비트루트 퍼플) – 48,000원
https://www.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u0026PROD_CD=RFSO0E104R2\u0026etag1=021_A011_E100\u0026etag2=0\u0026etag3=7\u0026etag4=%EC%A7%80%EC%A0%9C%EC%97%90%EB%B0%94


♡JSNY / 제이에스엔와이

질스튜어트뉴욕 세컨 라인
ALA flip-flop (블랙) – 99,000원/ 4cm
https://www.lfmall.co.kr/product.do?cmd=getProductDetail\u0026PROD_CD=JSSO0B904BK\u0026etag1=021_A011_E100\u0026etag2=0\u0026etag3=8\u0026etag4=JSNY

♡Ancoto / 앙코토

ANKLE FLIPFLOP SANDALS 다크브라운) – 98,000원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0945830


#샌들 #샌들추천 #샌들쇼핑

#여름샌들 #저렴이샌들 #가성비샌들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김효진 : 츄바스코는 저도 신는건데 완전편해요.
급 신뢰감 올라가네요^.^
U.E J : 아 엘펑님 넘좋아. . . 적당한 하이텐션에 적당한 발랄함에 진짜진짜 원했던 정보만 딱딱! 그런의미에서 착용하신 티셔츠 어디꺼에요? ㅋ ㅋ
뭇따꼬 : 리얼 소가죽 신발 비오는 지금 장마철에 신어도 되나여?????
김가현 : 타크트로 샀는데 부드럽고 길이는 정사이즈 입니다.
하지만, 길이 조절이 있는게 아니라서
발등이 얇은 사람은 발등과 끈 사이의 많은 여분이 남아서
걷는데 어려움이 있어서...해결책을 연구중입니다...
걸어봐야하는데 디자인만 보구 넣어둿더니... 정작 걷지를 못하고 있어요~
좀더 연구해보구 아님 중고로 팔려구요...

티디엔은 디자인 이뻐요
하지만 직화감은 둘째고 제가 걸음거리가 짝짝이인가봐요,
한걸음 걸으면 오른발이 자꾸 탈출을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뭐든 신어보고 겟 하기를~^^

개인 후기를 적어보아요<
호옹 : 사랑해요❤️❤️
뚜빈 : 쪼리는 엄지발가락 사이 가랑이가 너무 아픈데 추천해주신 상품은 발가락 사이 가랑이 안아픈가요? ㅠㅠ
조블루 스카이 : 샘
대박~~~좋은 정보
감사 해요~~
샌들 필요 했는데
최고예요~~

질문ㅡ샘 줄무늬 티 정보 부탁요
언하 : 헐 다음에 고양이 소개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수빈 : 두개나 있다 와후
김ᄉ : 앱토랑 티디엔 진짜...취저..❤️ 사러갑니다

가성비 가죽 샌들 들고왔어요!! 거기다 무지티까지? 커버낫 가죽샌들 리뷰! 【리뷰&하울】

───────────▼더보기란▼────────────
동네형같은 패션유튜버 짱구대디입니다!
구독과 알람설정, 좋아요 눌러주세요^^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아웃트로 BGM ▷ Fun Time - Dj Quads [Copyright Free]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짱-하! 앞에 나오는 아일랜드 슬리퍼는 원래 20만원 하는 슬리퍼고 아메카지 입는 분들이 즐겨 신는데요!(제취향은x) 뒤에나오는 커버낫 샌들은 6~8만원대에 저렴하고 디자인도 캐주얼하게 잘나왔으니 영상 끝까지봐주세요!

편집자도 하루종일 신어봤는데 엄청 편하데요! 할인하면6~8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리얼레더라 레자샌들이랑 퀄리티 차이도 많이나요!
여기는 기획전링크▶️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search?type=&q=%EC%BB%A4%EB%B2%84%EB%82%AB+%EC%83%8C%EB%93%A4
ThuP JUN : 호보샌들 구매했다가 불량으로 환불했습니다ㅎㅎ
정승영 : 가죽이 아주 사악합니다
강동현 : ㅜㅜ 인스타에 샌들 리뷰 올려달라고 뒷북 올렸었는데 알고보니 1주일 못 본 사이에 리뷰들이 올라왔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세영 : 노메드 레더 샌들 발가락 부분이 좁아보이는데 발볼넓은 사람한테는 작을까요??
steve k : 슬리퍼 두번째꺼 가죽으로된거 앞부분 사이즈 조절 못하게 되어잇다고 했는데 임의대로 구멍을 뚫으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그냥 붙어 잇는건가요???
김민석 : 첫 샌들 암만 봐도 욕실 슬리퍼인데 가격이 사ㅡㅡ악
앙히응 : 아식스 졸트 검정슬랙스에 어울리나요?
가나다라 : 형 오늘도 사랑해♡♡
박시무스 : 샌들 신으실 때 입으신 청바지는 어디껀가요?

... 

#버팔로샌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c79a15a073apkcs3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